영화 <아바타> 등장인물
영화 "아바타"는 2009년에 개봉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공상 과학 서사시이다. 이 영화는 22세기를 배경으로 하며 가상의 행성 판도라에서 인간과 원주민 나비족 사이의 갈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다음은 주요 등장인물들과 그들의 특징들이다. Jake Sully: 인간이 유전자 조작된 Na'vi 시체에 거주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판도라로 보내진 마비된 전 해병. 그는 나비족 문화에 깊이 관여하게 되고 결국 인간 침략자들에 대한 반란을 이끌게 된다. 네이티리: Na'vi족의 여자 전사로 제이크의 사랑의 대상이 되어 그녀의 백성들의 방식에 대해 그에게 가르쳐 줍니다. 그녀는 자신의 부족에 매우 충성하고 인간의 위협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기꺼이 싸울 것이다. 마일즈 쿼리치 대령: 이 영화의 주요 적대자인 쿼리치는 판도라의 인간 군대의 지도자이다. 그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지구에서 귀중한 자원을 추출하기로 결심한 무자비하고 냉혹한 군인이다. 그레이스 오거스틴 박사: 판도라를 착취하는 인간 회사를 위해 일하는 과학자. 그녀는 처음에는 Na'vi 문화를 항해하는 Jake의 능력에 회의적이지만, 결국 그의 가장 가까운 동맹자 중 하나가 된다. 모아트: 네이티리의 어머니이자 나비족의 정신적 지도자입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제이크의 존재를 경계하지만, 결국 그를 인간 침략자들과의 싸움에서 중요한 동맹자로 보게 된다. 전반적으로, "아바타"의 등장인물들은 잘 발달되어 있고 이야기를 진전시키는 뚜렷한 성격과 동기를 가지고 있다. 이 영화는 또한 환경주의, 제국주의, 문화의 충돌과 같은 주제들을 탐구하여 생각을 불러일으키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경험을 만든다.
줄거리
이야기는 2154년에 일어났고, 인간들은 지구의 천연자원을 고갈시켰다. 그래서, 그들은 언옵타늄이라고 불리는 귀중한 광물이 풍부한 먼 달인 판도라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문제는 판도라에 Na'vi라고 불리는 키가 크고 피부가 푸른 생물들이 이미 살고 있다는 것이다. 나비족은 자연과 행성의 동물들과 조화를 이루며 살고 있으며, 그들은 그들의 집을 맹렬히 보호하고 있다. Na'vi와 그들의 문화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한 팀의 인간들이 아바타를 만듭니다 - 인간에 의해 통제될 수 있는 유전적으로 조작된 Na'vi 신체. 마비된 전 해병 제이크 설리가 아바타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모집된다. Jake는 Pandora에 도착하여 Na'vi와 빠르게 관련된다. 그는 나이티리라는 소녀를 만나게 되는데, 나이티리는 처음에는 그를 경계하지만 결국 그의 친구이자 선생님이 된다. 네이티리는 Na'vi족의 삶의 방식, 그들이 자연과 소통하는 방법, 그리고 그들의 땅을 보존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제이크에게 가르친다. 제이크는 판도라와 나비족과 빠르게 사랑에 빠지지만, 그는 또한 그의 판도라 여행에 자금을 댄 인간 회사가 나비족의 집을 파괴하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행성에서 언옵타늄을 추출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기꺼이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인간들이 나비족을 공격하기 시작하면, 제이크는 인간에 대한 충성심과 나비족과 그들의 문화에 대한 새로운 사랑 사이에서 선택해야 한다. 그는 궁극적으로 나비족이 인간 침략자들로부터 그들의 집을 지키는 것을 돕기로 결심한다. 제이크와 네이티리는 나비족을 이끌고 인간 군대와 치열한 전투를 벌인다. 나비족은 인간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자연과의 관계를 이용하고, 제이크는 그들을 돕기 위해 그의 군사 훈련을 이용한다. 결국 제이크와 나비족이 승리한다. 인간들은 판도라를 떠날 수밖에 없었고, 제이크는 남아서 나비족 중 한 명으로 살기로 결심한다. 그는 판도라의 자원을 이용하기보다는 판도라와 그 사람들을 보호하기로 선택한다."아바타"의 이야기는 사랑, 충성심, 그리고 자연과 다른 문화를 존중하는 것의 중요성 중 하나이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우리의 행성과 주민들을 보호하는 것의 가치와, 그것들이 어려울 때에도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의 중요성을 가르친다.
감독 의도
"아바타"의 감독인 제임스 카메론은 이 영화에 대해 몇 가지 의도를 가지고 있었다. 그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관객들이 판도라와 나비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는 획기적인 3D 영화 경험을 만드는 것이었다. 그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과 기술을 개발하는 데 수년을 보냈고, 그 결과 영화 제작 방식에 혁명을 일으킨 시각적으로 놀랍고 몰입감 있는 영화가 탄생했다. 캐머런의 또 다른 의도는 "아바타"의 이야기를 환경주의, 제국주의, 문화 충돌과 같은 중요한 주제를 탐구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었다. 그는 자연자원의 착취와 원주민들의 학대가 어떻게 파괴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지 보여주고 싶었고, 나비족을 식민주의와 제국주의에 의해 위협을 받아온 현실 문화의 은유로 사용했다. 카메론은 또한 관객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캐릭터 중심의 이야기를 만들고 싶었다. 그는 많은 시간을 제이크, 네이티리, 그리고 다른 Na'vi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대령 쿼리치와 박사와 같은 인간 캐릭터를 개발하는데 보냈다. 어거스틴. 그는 관객들이 이 등장인물들과 그들의 투쟁에 관심을 갖고, 그들이 그들의 집과 삶의 방식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동안 그들을 응원하기를 원했다. 전반적으로 캐머런의 영화 《아바타》의 의도는 중요한 주제를 탐구하고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시각적으로 놀랍고 몰입감 있는 영화를 만드는 것이었다. 그는 이 모든 목표에 성공했고, 이 영화는 영화계에서 획기적인 업적으로 남아있다.
평가
수많은 흥행 기록을 깨고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으며 국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미국에서 이 영화는 7억 6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려 《스타워즈: 스타워즈》가 이를 능가할 때까지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영화가 되었다: 2015년 "깨어난 힘". 이 영화는 미국에서 7억 달러를 돌파한 최초의 영화이기도 하다. 해외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20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며 더욱 성공적이었다. 《어벤저스: 엔드게임》에 이어 2019년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한 영화가 되었다. 이 영화의 성공은 부분적으로 관객들에게 완전히 몰입적이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경험을 만들어낸 획기적인 3D 기술 덕분이었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매력적인 스토리와 함께 이 영화의 놀라운 비주얼은 전 세계 관객들이 꼭 봐야 할 행사로 만들었다. 영화 《아바타》는 흥행 외에도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9개의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으며, 최우수 시각 효과상, 최우수 촬영상, 최우수 예술 감독상을 포함한 3개의 상을 받았다. 전반적으로, "아바타"는 박스 오피스 기록을 깨고 획기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스토리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국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영화의 성공은 제임스 카메론이 그의 시대에서 가장 선견지명이 있고 혁신적인 영화 제작자 중 한 명으로 자리를 굳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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